본문 바로가기
여행사진첩/2018 일본 구석구석

나가노-도야마-기후 여행 18. 도야마 시내 산책하기, 시라카와고로 노히 버스타고 이동!

by EHhyun 2018. 5. 23.

개인적으로 도야마는 꼭 다시 오고싶은 도시 중 하나입니다. 

에어서울에서 직항편이 운항되니 다음에도 올 수 있겠죠!?

여행중에 잃어버리고 고장난것들을 구하느라 시간을 많이 허비해서 정작 도야마의 명소들을 다 놓쳤거든요ㅠ


대신에 이번 포스팅은 도야마 일대를 돌아다니면서 찍은 사진들을 올립니다.

도야마 트램과 산책


JR 도야마 역 앞에 있는 Amazing Doyama 액자!

이용한 적 없는 시내버스지만 예쁘네요.


JR 도야마 역은 모든 전차가 뻗어나가는 곳이라서 전차 패스권만 있으면 어디든 가기 쉽습니다!


보이시나요 위에 멈춰있는 신칸센!

도쿄에서 출발하는 호쿠리쿠 신칸센이 지나는 역이기도 해서 교토에서 오기도 편리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비용만 괜찮다면요....하하


해질 녘에야 할일이 끝나서 역에 돌아왔습니다. 석양만큼은 좋은 곳에서 보고싶어서 다시 현청사로.. 향했습니다.

사실 동해안이 있는 이와세하마를 가고 싶었는데 ㅠㅠ 시간이 없었어요ㅠ 담에 꼭갑니다!


트램 내부가 유난히 고풍스러웠습니다.


뒷 창문으로 보이는 도야마 거리.



현청사 근처에 있는 도야마 유리 박물관인데요

5시 반이 입장 마감시간이라서 들어가지는 못했습니다ㅠ 유리공예가 상당히 예쁘다고 하니 꼭 가보세요ㅠ

건물 외관도 상당히 유리공예스러운 멋진 분위기를 풍깁니다.


그리고 성 근처의 현청사로 가서


해지는 것을 못봤습니다...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어스름의 색깔은 너무 좋네요 ㅎㅎ


이제 다카야마 노히 버스를 타고 시라카와고로 가야합니다! 

다카야마 노히 버스는 도야마와 시라카와고, 시라카와고와 다카야마를 연결하는 직행 버스입니다.

https://www.nouhibus.co.jp/korea/

시라카와고에는 철도가 없어서 버스를 이용해야 하는데요. 한국어 사이트도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했습니다! 


여행하면서 바라보는 도시의 저녁시간이 참 좋습니다. 

내가 간 여행지에서 생활하는 사람들의 민낮을 그대로 볼 수 있는 시간이라서 그런걸까요.


시라카와고로 가는 노히 버스 탑승 장소 또한 JR 도야마 역 앞입니다.

숙소를 잡는다면 꼭 도야마 역 앞으로 하시길... 괜히 멀리해서 힘들었어요 ㅠㅋㅋㅋㅋ


어제처럼 가느다란 달이 서쪽 하늘에 떴네요. 버스에 타서 2시간 정도 잤을까 


시라카와고에 도착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