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사진첩/2018 일본 구석구석

나가노-도야마-기후 여행 17. 도야마 시내 산책하기: 도야마 조망 명소 현청 전망대

by EHhyun 2018. 5. 19.

짧은 도야마 성 산책을 마무리하고 

마쓰가와를 건너면 바로 앞에 

도야마현청사

가 있습니다~



그 전에 그 옆에 있는 디앤디(D&Department)가 반가워서 잠시 들렸습니다!

일본의 많은 소도시에 진출해서 지방만의 개성있는 디자인 소품을 팔고 있는 디앤디!

도야마에는 현청과 도야마 성 사이에 있네요.


그리고 어제부터 궁금했던 높은 탑의 정체, 바로 도야마 현청 이었습니다.


먼가 갱장한 통유리를 통과해 들어가면,


이런 텅 빈 공간이 나옵니다!


때때로 입무중인 현청 직원들이 복도를 오가면서 그림자를 만드네요.


사실 무료 전망대에 들어가려고 온 도야마 현청 건물인데 오히려 건물 자체에 마음을 뺏겨서 꽤 오래 있었습니다.


그리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꼭대기 층에 내리면


요런 전망대가 나옵니다!


아까 들렸던 도야마 성이 바로 보이네요 ㅋㅋㅋㅋㅋㅋ 한적하고 아담한 그곳ㅎㅎ


다른 쪽으로는 일본 북알프스의 연봉들을 조망할 수 있습니다.

이날 약간 더워서 그런지 시야가 깨끗하지만은 않아서 아쉬웠어요ㅠ


또 반대쪽으로는 이렇게 예쁜 소도시의 정경이 펼쳐지구요.


다시 전망대를 내려왔습니다.

이제 뭐할까 하다가 전차를 타고 좀 돌아보기로 했습니다.


도야마 산책은 다음 편에 계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