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사진첩/2018 일본 구석구석

나가노-도야마-기후 여행 12. 다테야마 구로베 알펜루트 역방향 ⑥ 무로도 설벽을 가다!

by EHhyun 2018. 5. 17.


다테야마 구로베 알펜루트 -역방향


여섯 번째 포스팅입니다! 그리고

무로도 

에대한 세 번째 포스팅입니다 ㅋㅋㅋㅋㅋ 그만큼 4월의 알펜루트는 무로도가 핵심입니다 여러분.


그리고 그 핵심중에서도 핵심인


무로도 설벽을 보러갑니다!


설벽의 일부를 확대했습니다!

사실 설벽이 워낙 유명해져서 사람이 엄청 많았거든요..

제가 다른 장소에 한눈 파느라 좀 늦은 시간에 간 것도 잘못이지만요 ㅠㅠ


그래도 이렇게 장관을 볼 수 있습니다.

전 세계 어디에서 보겠습니까 이런걸..!


때는 4월 19일이라 설벽이 공개된 시점부터 4일밖에 지나지 않은 날이었습니다.

그래서 공개된 날들 중에서도 높은 설벽 통로를 볼 수 있는 날이었죠!


드라마인지 영화인지도 촬영중이었습니다. 

걸어서 갈 수 있는 설벽 통로의 거리는 대략 500m 정도, 왕복 1km 정도입니다.

감탄하면서 걸어가다보니 금방 끝에 닿더라구요!


그 너머의 모습입니다. 여기부터는 고원 버스만 다닙니다.


매일의 날씨와 설벽의 높이를 적어두는 판인데요.

여기 앞에서 기념사진들을 많이 찍더라구요!

이날은 17m... 6층 건물 높이네요..


가을부터 겨울 동안 눈이 쌓일때 기록해 둔 매듭이라고 하네요! 지금은 다 넘어버림ㅋ


다시 설벽 통로를 통과해서 무로도 역으로 돌아옵니다.

무로도 역은 정말정말사람이 많아요 명절 서울역 보는줄. 시선을 계속 대자연으로 돌리게 되는 그 번잡함..ㅋㅋㅋㅋㅋ


이곳에서 고원 버스를 타고 다음 순서인 미다가하라 고원으로 갑니다.

이 사람들을 다 싣고 내려가야하기 때문에 버스가 줄지어 내려가더라구요!


버스에서 보는 설벽은 다음 포스팅에서 올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