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사진첩/2018 일본 구석구석

나가노-도야마-기후 여행 10. 다테야마 구로베 알펜루트 역방향 ④ 무로도 칼데라 전망대

by EHhyun 2018. 5. 17.

다테야마 구로베 알펜루트 -역방향


네 번째 포스팅입니다!

무로도 

에서 어딜 가야할까 하다가 가까운 전망대 정도는 가야겠다고 생각해서 정한곳이

칼데라 전망대입니다!


그 전에 가까이에 있는 무로도 산장을 찾아가 보았습니다!...만


산장은 눈속에... 그야말로


눈속에 파묻혀버려있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

6월이 지나야 개장한다고 하네요!


방향을 틀어서 전망대로 갑니다!

정말 스키어들이 많더라구요ㅋㅋㅋㅋ

리프트 없이 스키를 메고 걸어올라가서 타고 내려오는 것이죠!


그냥 등산하는 사람들도 보이구요.

먼지 없앤다고 하고 갔는데도 워낙 밝아서 잘보이네요 먼지 ㅋㅋㅋㅋㅋㅋㅋ


스키어든, 등산객이던, 거대한 무로도 지역에서는 점처럼 보입니다.


컬러풀하게 입고 오셔서 시선을 사로잡던 분들 ㅎㅎㅎ

을 지나서


전망대로 향하는 길

이 맞는지는 모르겠으나 앞선 사람의 발자국을 따라갑니다.

우려 설피를 신으셨네요. 스틱도 쓰시구요.

저는 밑창떨어져가는 워커 신고 카메라 들고 갔습니다.. 죽는줄


올라가면서 몇 번을 포기할까 생각했지만

앞서 올라간 사람이 있어서 용기가 났습니다.

그렇게 몇 분 올라갔는지는 모르겠는데 느낌상으로는 한.. 20분 정도 올랐을때


평지가 나왔습니다!

블로그에 제 사진 올리는것이 처음이네요 ㅋㅋㅋㅋㅋ 저 복장으로 갔습니다!

앞서 올라가신 분이 사진찍어달라고 하셔서 찍어드리고!


저도 찍었습니다!

이때의 저의 기분을 표현한 사진입니다 ㅎㅎㅎㅎㅎ 


내려보면 무로도가 보입니다.

먼저 올라가신 분은 더 위로 올라가신다고 하는데

저는 내려가기로 했습니다. 하하하


근데 전망대는 어디냐구요!?

그분도 저도 모르고 또 새로 올라오신분도 모르고 우리 셋은 그냥 여기가 전망대라고 정하기로 했습니다! 하하하

등산의 성취감이 유쾌한 마무리를 만들었던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내려가면서 만난 미국 여행자!

산을 내려가면서 올라오는 사람을 격려하는 순간은 참 기분 좋죠!

'얼마 안남았어요!'


무로도 터미널로 돌아오는 길입니다.

아무도 밟지 않은 눈은 가끔 푹푹 빠져서 무서운데 괜히 엄청난 상상을 하게 되기 때문이죠. 



설벽의 높이를 생각해보면 무리는 아닐 것 같긴 한데

가끔 허벅지까지 빠진 적은 있지만 그 이상은 없었습니다!


다시 인간의 공간, 무로도로 돌아왔습니다! 이제 설벽을 보러.. 가기 전에! 

미쿠리다이케를 들려봤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보시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