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사진첩/2018 일본 구석구석

나가노-도야마-기후 여행 09. 다테야마 구로베 알펜루트 역방향 ③ 봄철 알펜루트의 하이라이트 무로도 가는 길

by EHhyun 2018. 5. 16.

다테야마 구로베 알펜루트 -역방향


세 번째 포스팅은 알펜루트 여행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무로도 

입니다!


사실은 무로도 가는 길도 조금 있어욬ㅋㅋㅋ

사진은 무로도 가는 트롤리 버스를 타는 다이칸보 입니다!


다이칸보 정도 오면 벌써 설산에 둘러 싸인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다이칸보에도 전망대가 있어서 구로베 호수 까지 보입니다!

여기서 트롤리 버스를 기다리면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여기서 타는 트롤리 버스는 다테야마라는 산의 지하를 그대로 통과해서 무로도로 갑니다.

그래서 등산을 하던지 알펜루트를 이용하던지 해서만 올 수 있고, 자동차로는 올 수 없는 그런 곳입니다.

자연 보호를 위해 지상 도로 대신 터널을 뚫어서 트롤리 버스를 다니게 했다고 하네용



버스를 타고 내려서 밖으로 나오면

짠! 그대로 눈 세상입니다 ㅠㅠㅠ


그리고 유명한, 그렇게도 유명해서 사람들이 다 이거 보러 오는 무로도 설벽입니다!


산에 점처럽 보이는 것들을 확대해 봤는데 다 사람들이었어요!


사진 몇 장으로는 그대로 그 느낌을 전달 하기가 힘들지만


4월 말 경에 이런 광경을 볼 거라고는 생각지도 못했습니다.


눈 덮인 언덕에서 뭐하나 했더니만 스키를 타고 있었습니다. 올라오면서도 보드랑 스키를 가져오는 사람들이 꽤 있던데

설마 했습니다 저는 ㅋㅋㅋㅋㅋ


높은 고도에 위치해 있지만 이날 날씨가 다행스럽게도 너무 좋아서 코트 한 장 걸친 정도로 충분한 날씨였습니다!

서양 형님들은 막 반바지 입고 다닙니다...ㄷㄷㄷ


산 한쪽으로는 등산로(였던 곳 이겠죠?)와 함께 멀리 산장이 하나 보입니다.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그쪽으로 향해서 저도 가보기로 했습니다!

설벽은 이미 관광객들 천지가 되어버려서요ㅠㅋㅋㅋ


다음 포스팅에서 무로도 여행기가 이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