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사진첩/2018 일본 구석구석

나가노-도야마-기후 여행 08. 다테야마 구로베 알펜루트 역방향 ② 다테야마 로프웨이

by EHhyun 2018. 5. 16.

다테야마 구로베 알펜루트 -역방향


두 번째 포스팅은 다테야마 로프웨이 구간입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구로베 댐은 여름에 오는 게 짱일 것 같구요

4월 개장한 후 얼마 되지 않았을때는 무로도로 향할 수록 짱짱한 경관이 계속 등장합니다.


여기는 구로베 댐으로 부터 지하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온 

구로베 다이라 역

입니다!


이름답게 구로베 지역의 고산들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집니다.

로프웨이 역 옥상에 전망대가 있어서 한참을 바라봤네요.

알펜루트가 없었다면 등산을 해서 볼 수 밖에 없었을 풍경..


로프웨이가 향하는 다이칸보는 이렇게 눈이 쌓여있습니다.


초가을에 오면 이 계곡 전체가 단풍으로 물든다고 합니다...

다른 계절마다 이렇게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다니 대단한 관광자원입니다.


설산에 덩그러니 뚫려 있는 다이칸보 로프웨이 역.



반대쪽으로는 기념사진을 찍는 자리가 있어서 단체 관광을 오신분들이 게속 가서 찍더라구요 ㅋㅋㅋ

저는 그 틈을 타서


잽싸게 로프웨이에 올랐습니다.

 비싼 로프웨이인 만큼 창가에 가서 사진좀 찍으려고 했는데


정 가운데로 왔네요 ㅋㅋㅋㅋ 이것도 나름 경험


다이칸보 로프웨이 역입니다.

아래로 녹색 구로베 호수가 살짝 보이네요.


여기서 맨날 멋진 경치 보면서 일하는 사람...


다이칸보에서 본 세상은 이렇습니다,

점점 파란색과 흰색만 남아가네요.


다음은 무로도 가는 길을 포스팅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