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사진첩/2016 가을 간사이

[가을 간사이 여행] 46. 교토 기요미즈데라 새벽표로 아침에 재입장..!

by EHhyun 2017. 8. 21.

그렇게 아름다운 기요미즈데라와 안녕..하고 내려간다.


청수사에 올라오는 골목이 점점 관광객들로 북적이기 시작하였다.


청수사는 참 자리도 좋아서 낮은 지붕의 교토 시내가 한눈에 보인다.


수학여행을 온 일본 학생들 ㅋㅋㅋ 


히가시야마의 크고 작은 절들과 멀리 교토타워가 보인다.


서쪽 아라시야마 쪽의 먼 산은 구름이 가득한 것이 운치있었다.


새빨간 인왕문과 새빨간 단풍잎.


우오.. 수학여행 중딩이 몰려오고 있다.


그 순간 해가 쨍하고 났다.


어딜 갈까 하다가 흐린 하늘이 못내 아쉬웠던 나는 다시 청수사로 들어가기로 했다.

단풍티켓 득!


해가 완전히 난 건 아니지만 그래도 밝아져서 좋았다.


지슈신사도 들어가보고! with 수많은 중딩들...


조금 정말 조금 갠 청수사 무대도 다시 보고


자안탑까지 가서 전경을 마침내 찍고야 말았다. 이제 진짜 내려가서 히가시야마 자락을 산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