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사진첩/2017 여름 북큐슈

[여름 북큐슈 여행] 39. 태풍이 지나간 후, 하카타에서 다케오로 이동

by EHhyun 2017. 8. 10.

아우~~~ 역시 쇼핑은 시간이 금방가는구나~

쇼핑포스팅은 생략하기로한다. 내맘이다~

아무튼 나와서 택시 창에 비친 하늘을 보니 많이 개었다~


아뭐야 맑네? 하고 바로 역으로 내려옴


자 이제 나에게 몇가지 선택지가 있는데 하나는 다케오, 우레시노 올레길 걷기고 하나는 구마모토 여행이었다.


날이 맑아서 올레길을 택했다!


사세보까지 가는 미도리 익스프레스는 중간에 사가 역, 다케오 온센 역에 정차한다.

큐슈레일패스 만세!!!


굿바이~ 번개같이 급작스럽고 짧았던 후쿠오카 일정을 마치고 떠난다~


근데 하늘은 맑으려는지 흐리려는지 종잡기가 힘들었다.. 흠


오 저건!! 요시노가리 유적 공원이 보였는데,

공사중이었다. 안가길 천만다행이었다ㅏ 휴우~


사가 시를 지나고


사가의 넓게 펼쳐진 논밭을 지나고


아무튼 한산한 기차를 타고 1시간 반 정도 지나다보니


다케오 온센에 도착하였다.

역에서 나오자마자 큰 나무가 반겨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