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사진첩/2016 가을 간사이

[가을 간사이 여행] 20. 한산함++ 오사카 사카이지마 청사 전망대 야경

by EHhyun 2017. 8. 4.

덴포잔에서 사카이지마 청사로 가는 방법은 너무너무너무너무 간단데스다

근데 한 번 갈아타야한다...ㅠ


오사카코 역에서 지하철 츄오선 종점 코스모스퀘어 역으로만 가면 된다! 끗

그러면 걸어서 한 8~9분 정도면 바로 도착할 수 있다. 


힘들다면 사카이지마에 다니는 모노레일 같은 트램이 있는데 그걸 코스모스퀘어에서 갈아타고 한정거장만 가면 내리자마자 역과 연결되는 건물이

사카이지마 청사다.


나는 정신없이 찾아가느라 가는 길 사진은 거의 날림이라 그냥 패쓰하고


가격은 좀 나가지만 정말 전세낸 기분을 누릴 수 있는 곳이다.


내리자 마자 보이는 뷰가 이렇다. 바다 건너편의 덴포잔과 그 너머의 오사카 시내가 아득히 보인다.


좀 비싸도 사람도 없고 조용하고 잔잔한 음악도 살살 나오고 실내 조명도 어두워서 바깥 야경도 잘나와주니 얼마나 좋은지 모른다ㅠㅠ


그렇게 창문앞 의자(많기도하다 너무좋다)에 앉아서 바라보고 있었는데 왠 명탐정 코난에서 의문의 폭발사고 난 것같은 모습이 보였다.

알보고니 불꽃놀이었는데 왜 했는지는 모르겠당...ㅋㅋㅋ


예쁜 덴포잔 관람차의 무지갯빛 모습, 저 뒤에서 관람차 하나 더 있는데 아마도 오사카에거 가장 크다고 알려진 그 어디 공원이더라

어디에 있었는데.. 안가봐서 모르겠드아..ㅠㅠㅋㅋㅋㅋ


북쪽을 바라보면 바쁜 오사카 무역항 너머로 고베가 아른거린다. 

진짜 고베다 와우..


요건 남쪽 뷰. 아파트도 많고 뭔가 대도시의 베드타운 느낌이 많이 난다.


정말 사람이 없어서 엘리베이터 안내해주시는 분이랑 단 둘이 탔을때 참 뻘쭘했지만 그래도 참 좋았던 곳을 뒤로하고 숙소로 돌아간다.


난바 역 근처


숙소 근처 카페는 오랫동안 영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