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사진첩/2016 가을 간사이

[가을 간사이 여행] 23. 새벽 도톤보리에서 오사카성으로 일출보러!

by EHhyun 2017. 8. 5.

도톤보리에서 오사카 성으로 가는 가장 빠른 방법은 역시 지하철이다.

난바역에서 다니마치큐초메 역까지 센니치마에선 타고 갔다가 환승하여 

다니마치욘초메 역까지 다니마치 선을 타고 가면 된다.

복잡해보이지만 안복잡합니다...


암튼 그리하여 난바로 가는길


또다른 킨류라멘, 새벽부터 사람들이 끼니를 해결하러 많이 오나보다.


이제 지하철을 타고 


경시청이 있는 다니마이 욘초메 역에 내리면 멀리 천수각이 보인다 빼꼼


음 무슨 비석인지는 모르겠으나 해가 곧 뜨니 들릴수는 없고 은행나무가 예뻐서 한 컷


오사카 성 앞에 도착했다...


천수각은 여전히 멀지만 해자에 비친 새벽은 


좋았다.


운이 좋은 아침이었다.


새벽에 오사카성을 찍은 다른 블로그를 봤었던 기억이 나는데

나는 좀 더 운이 좋았다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