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환학생일기 2018

[도시샤대학교환학생] +0. 기숙사 도차쿠! 숙소 주변 돌아댕겨보기!

by EHhyun 2018. 3. 26.

3월 20일 드디어 출발~


내 짐이 가득~ 들어가고도 남은 두개의 캐리어


인천공항은 일찍가서 그냥 돌아댕겨도 참 좋다. 한국을 이렇게 오래 떠나있는 것이 처음이라서 좀 여운을 느껴보고자 오랫동안 있었다.


그리고~ 진짜 비행시간 너무너무 짧아서 깜짝놀랬는데 진짜 눈감았다 떴더니 착륙하고 있었다.. 가까운 그곳 ㅋㅋㅋㅋㅋ


교토역까지는 버스를 타고 돌아왔다. 비용은 무려 2550엔 ㅠㅠ


간사이 공항 도착할 때 부터 비가 오더니 계속 추적추적.. 내렸다.








숙소..아니 ㅋㅋㅋㅋㅋㅋ 기숙사가 교토역 근처라서 어디서나 교토타워가 보인다.

여행하던 버릇이 나와서 자연스레 숙소라고써버림~




빅카메라랑 다이소에서 쇼핑하다보니 엄청 늦은시간이 되어버렸다. 다음날은 일본 공휴일이라.. 어디를 돌아다닐까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