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사진첩/2016 가을 간사이

[가을 간사이 여행] 85. 교토 아침 게아게 인크라인 단풍

by EHhyun 2018. 1. 3.

게아게 인크라인은 원래 비와코와 교토의 가모가와의 수운을 통하고자 파낸 운하의 중간으로

수위가 높은 비와코와 낮은 가모가와 사이의 선박 통행이 가능하도록 

넓은 궤도의 경사진 선로를 만들어 놓은 것이다.

출처: 어디서 들은 정보 


그런 인크라인 선로가 이렇게 가을 단풍이 피는 명소가 되었다.


사실 이 곳은 봄철 벚꽃으로 더 유명한데 봄에 왔을때는 몰랐음..!


이렇게 당시 오르내렸을 법한 선박도 전시되어있었다.


아침 시간이라 한적한 게아게 인크라인.

한적할 수록 한 사람 한 사람이 잘 보이는 법이다.

낚시를 하고 내려나는 소년이 눈에 띄었다.


그리고 다리 아래로는 등교하는 학생들.


혼자 산책하시는 중년의 남성.




게아게 인크라인 끝까지 올라보았다.


멀리 보이는 교토스러운 풍경.


그리고 가까이 보이는 교토스러운 풍경.


지각생 하나랑


12월에 홀씨를 퍼트리는 또 하나의 지각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