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사진첩/2016 가을 간사이

[가을 간사이 여행] 83. 교토 기온의 밤 거리 산책

by EHhyun 2018. 1. 2.

고다이지를 나와서 야사카 신사 쪽으로 향해 주차장을 지나 걸으면 작은 카페가 있다.


바로 고다이지 카페, 시간이 늦어 영업은 하지 않으시고 하루를 정리하시는 모습을 몰래 찍었다.


고다이지 카페에서 보는 기온 쪽은 어둠에 잠겨 조용하다.


낮의 붐비는 모습과 달리 차분한 거리.


교토 택시 아저씨들은 하나같이 멋쟁이다. 물론 타본적은 없음..ㅎㅎㅎ


때가 12월 초인데 밤 산책을 해도 춥지 않았다, 역시 일본의 대구 교토...ㅋㅋㅋㅋ


기온 거리쪽으로 나갔다. 이곳의 클래식한 로손이 멋스럽다.


야사카 신사에서 나와


점차 밤을 즐기러 나온 사람들이 붐비는 기온 거리로 향한다.


번쩍번쩍 교토의 밤 거리


역시 공사중인 가부키 극장을 지나. 


집으로 향한다. 긴 하루가 끝나간다. 여행도 마지막 날 만을 남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