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사진첩/2016 가을 간사이

[가을 간사이 여행] 80. 우지 뵤도인의 노을과 초승달

by EHhyun 2017. 12. 17.

어느새 간사이 가을 포스팅만 80개...너무 많죠.. 양을 줄이고 퀄을 늘리고 싶다ㅠㅋㅋㅋㅋ

암튼 


뵤도인입니다.

네.. 넘 이쁘죠...



너무 역광이 심해서 한번 내장 플래시를.. 터뜨려.. 보았읍니다...

왜 자꾸 사진 포스팅을 올릴때면 아재말투가 되는걸까


그런데!!

대박초승달발견


진짜 인공과 자연이 나에게 아름다움이 뭔지 오늘 간단하게 보여주겠어 하면서 합심한거 같았다.


이 때 휘성의 손톱달 무한반복.. 말이 안나왔습니다. 그저 순간을 느끼고 찍을 뿐


조명이 들어오고


달은 해를 따라서 서쪽으로 지고 있었다.


이제 슬슬 나가야 할 때ㅠㅠ


달은 봉황 가까이에 걸렸다.


아.. 나의 손.. 왜떨었니


뵤도인에서 이 세상 풍경이 아닌것 같은

누가 그려놓은 것 같은 풍경을 뒤로하고

다시 교토로 돌아왔다.


멋진 풍경을 보면 자연에 감사하고 역사에 감사하고 내가 살아 있음에 감사하게 된다.

그래서 우리는 여행을 그렇게도 떠나는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