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사진첩/2016 가을 간사이

[가을 간사이 여행] 30. 나룻배가 있는 아라시야마 상류 풍경 감상 -1

by EHhyun 2017. 8. 12.

상류로 가는 산책길

누군가 자전거를 세워 두었다.


위쪽에는 주로 뱃놀이를 하러 오나보다.


그러고 보니 뱃놀이가 참 운치있어 보인다


운전해주시는 아저씨의 강물을 거슬러 오르는 힘찬 움직임 ㅋㅋㅋㅋ


에 힘입어서 관광객들은 옇심히 사진을 찍고 있었다.


가본 적은 없지만 베네치아 곤돌라와는 다른 느낌 ㅋㅋㅋ


여유 있어 보인다.. 후앙


얘네도 여유 있어 보이긴 마찬가지지만 좀 다르군 ㅋㅋㅋ 디지털여행중..!

인사했더니 반갑게 인사해주었다 


같이 올라가다 보니 배를 계속 마주쳤는데 속도가 비슷한 모양이다.


이렇게 단체로 온 배는 혼자서 어떻게 운전하는지 대단하시당..


아라시야마에서만 느낄 수 있는 풍경이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