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사진첩/2016 가을 간사이

[가을 간사이 여행] 27. 오사카 성 안녕! 오사카를 떠나 교토로~

by EHhyun 2017. 8. 7.

숙소 채크아웃 시간때문에 얼른 돌아가야 했지만 이렇게 맑은 날씨를 오사카에서 본 적이 없었기에


쉽게 발걸음이 떨어지지 않았다ㅠㅠㅋㅋㅋㅋ


아까 그 뱃놀이 하던 선착장인 모양이다. 도쿠가와 가문 문장이 그려져 있다.


두개나


웨딩사진..? 중국 분들도 요새 일본 많이 오시나보당


이제 숙소로 돌아왔다. 오사카 골목길 안녕~


난바에서 기차를 타고 


교토로 향한다.


가쓰라 역에 잠깐 내렸는데 여기 뭔가 엄청난 도시락집이 있다.. 가라아게 사먹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