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사진첩/2017 여름 북큐슈

[여름 북큐슈 여행] 33. 나가사키 야경 명소, 이나사야마 전망대

by EHhyun 2017. 8. 9.

어둠이 점점 짙어져서 야경도 점차 진해졌다.

굽이굽이 산간도로를 지나는 자동차의 불빛이 예쁘게 남았다.


보통 나가사키에 정박하는 크루즈 선이 하나정도 있어서 야경을 살려주던데


또 내가 오는걸 어찌 알고 배가 없네 ㅎㅎㅎ 

그리고 참 날이 습해서 좀 뿌옇게 나왔다 ㅠㅎㅎ


그래도 점점히 박힌 산동네 불빛과 항구의 도시 조명이 예뻤던 곳.


셔틀버스는 왕복권을 예매할 수 있지만 그걸 타기 위해서는 전망대에서 일단 내려가는 케이블카를 제시간에 타야한다.


근데 그 시간 텀이 한 30분..? 밖에 안되어서ㅠㅠ 금방시간이 가버렸다.


뒤늦게 내려가 봤지만 나를 포함한 한국인 커플 두쌍이 케이블카를 놓쳤다. 호호 하필 줄을 서있어서ㅠㅠ

저처럼 늦지말고 미리 내려갑시다ㅠ


그래서 후치신사에서 가까운 전차역까지 1킬로미터 정도 걸어갔다. 의외로 힘들었다. ㅠ 미리 내려갑시다


이제 사가의 숙소로 돌아가기 위해서 나가사키 역으로 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