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사진첩/2017 여름 북큐슈

[여름 북큐슈 여행] 32. 나가사키 밤 풍경이 한눈에, 이나사야마 전망대 버스, 케이블카 타고 올라가기!

by EHhyun 2017. 8. 9.

어느덧 버스 시간이 다되어서 역으로 들어왔다.

근데 탑승하는 곳은 역 밖에 있었다.ㅋㅋㅋㅋ 당연한거아닌가 바보다. 

바빠보이는 직장인 아죠씨

를 뒤로하고 역 정문에서 왼쪽으로 가면 탑승하는 줄을 서고 있을 것이당 가서 타면 된다! 시간 맞춰서 바로 출발하니 늦지 말것!

케이블카 셔틀 버스 이용객의 90퍼센트는 한국인이다. 특히 커플..ㅎㅎㅎ 다들 낮동안 어디 숨어있다가 나오는거지!


나는 매직아워에 올라가려고 알맞은 시간을 알아봤는데 가장 첫 타임이 7월 기준으로 딱 좋은 시간대에 올라갈 수 있는 것 같았다.

버스는 케이블카가 있는 후치신사 앞에 내려주는데 여기서 케이블카 건물까지 가는 동안 신사 하나를 지난다. 

그래서 케이블카 건물 이름도 후치 신사 역이었다.


후치 신사를 금방 떠나서 케이블카는 엄청 빠르게 올라간다.


맞은편에 내려오는 케이블카에는 안내하시는 직원 한 분 만 타있었다!?

반면 내가 탄 객차에는 관광객들 우글우글 특히 한국사람들 한국커플들 왤케 많니...하하ㅏ


이렇게 언덕 등성이에 지어진 마을들 위를 날아가는 기분이 참 좋았다.


어스름에 잠긴 나가사키 풍경


짠!! 도착했다~ 케이블카에 내려서도 좀 걸어 나와야 전망대 건물로 갈 수 있다.


전망대 데크에 오르면


나가사키 항구가 한눈에 들어온다.


항구의 불빛과 산동네의 불빛이 어우러져서 빌딩숲에서의 야경과는 다른, 예쁜 야경을 보여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