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사진첩/2017 여름 북큐슈

[여름 북큐슈 여행] 14. 가라쓰 명물, 가라쓰버거 먹고 기차역까지 탈출

by EHhyun 2017. 7. 28.


배가 어지간히 고팠는지 혼자 여행온 블로거가 해서는 안될 실수를 했다..

버거가 나오자마자 가져다 주시는데 바로 다먹어버렸다. 사진이없다아아아아아아ㅏㅏㅠㅠㅠ 죄송합니다.


나는 치즈버거 먹었는데 상당히 기대 이상으로 괜찮았으니 참고하시길! 참고로 콜라는 펩시나온다ㅠㅠ


갓 구글맵으로 찾아보니 가까운 기차역은 니지노마쓰바라역이 아니라 히가시가라쓰역이었다. 

이 숲 너머에 있는데, 길이 없었다.

버거 청년께 물어보니.. 음 어렵지만 괜찮을 거라고 해주어서 걍 돌파하기로!!


꽤 빽빽한 숲에도 길은 있었고, 길을 가다가 발견한 독수리!


나를 발견했는지 엄청 소리지른다.


알았어 가던길 갈게..ㅋ.ㅋㅋㅋㅋ


오호 이제 좀 길다운 길이 나왔다. 독수리 무서워...


후아 숲을 빠져나오니 반듯한 주택가와 선로가 보였다~~ 문명세계로 돌아온 기쁨이여


여기서 기차를 타고 가라쓰로 돌아간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