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사진첩/2016 가을 간사이

[가을 간사이 여행] 08. 새벽에 오사카에서 나라 가기, 헤이조 궁 지나서 고후쿠지

by EHhyun 2017. 7. 27.


겨우 시간을 맞춰 일어나서 후닥닥 나라로 출발했다.

뭔가 해 뜨는 나라를 가고 싶었다.


그리하여 내가 선택한 라인은 킨테츠 나라 선!! 오사카 난바 역에서 킨테츠 나라 열차를 타면

40분이면 고후쿠지 바로 옆 킨테츠 나라 역에 도착한다. 우리나라 서울 시내 이동하는 것보다 덜 걸린다.ㅎㅎ


새벽시간이라 한산한 기차와 밝아오는 창밖


거의 다올 때쯤에는 이렇게 헤이조쿄의 궁성 헤이조 궁의 문도 볼 수있다.


시간이 남으면 들리려고 했는데 내 여행 특성상 시간이 절대 안남는다.. 시간은 내는 것이다.ㅋㅋㅋㅋ


옛 터에 복원한 본전과 정문만 놓여 있어서 쓸쓸한 분위기가 그대로 전해진다.


그리고 도착한 고후쿠지(흥복사)!!


본디 엄청나게 큰 절이었지만 지금은 오중탑이 그 규모를 짐작케 할 뿐이다. 엄청난 문화재 옆에서 조깅하시는 지역주민들 ㅋㅋㅋㅋㅋ 부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