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사진첩/2016 가을 간사이

[가을 간사이 여행] 10. 나라 고후쿠지 오중탑의 아침

by EHhyun 2017. 7. 27.

조용하고 맑은 호숫가로는 벌써 출근하고 등교하는 사람들이 보인다. 나는 참 팔자가 좋다~


이분들이 더 좋은 건가.. 부럽다 여기 살다닝 ㅠㅠ


가을 아침이 주는 뽀얀 분위기는 정말.. ㅠㅜ


한쪽의 지장보살상들을 관리하시는 아저씨 모습 발견~ 아침에 와야만 볼 수 있는 모습일 것이다.


다시 고후쿠지 위쪽으로 올라왔다. 출근하는 사람들과 거리의 사슴들이 서로 아무런 신경도 안쓰고 살아간다.ㅋㅋㅋㅋㅋ


아침 햇살을 받아 빛나는 고후쿠지 오중탑!


가까이 가서는 도저히 한 프레임에 담기가 힘들다..!



고후쿠지는 나중에 복원작업이 완료되면 꼭 다시 오고 싶다.

지금에야 사진에 나오는 오중탑이 거의 다지만, 복원공사중인 본전의 규모가 거의 동대사(도다이지)급...


암튼 고후쿠지를 떠나서, 이제 사람들이 나라에 오는 가장 큰 이유인 도다이지로 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