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사진첩/2016 가을 간사이

[가을 간사이 여행] 07. 오사카 밤거리 걷기, 도톤보리, 호젠지요코초, 난바역

by EHhyun 2017. 7. 22.

요도바시를 지나면 금방 도톤보리다!


도톤보리는 밤에도 대낮처럼 환하다. 번쩍번쩍


그 중에서도 에비스바시 위에는 글리코상이랑 사진찍으려는 관광객들로 쉴틈 없이 붐빈다. 북적북적


도톤보리 강을 나와서 예쁜 밤거리로 유명한 호젠지 요코초로 갔다. 가는길에 교자사먹음 ㅎㅎㅎㅎ 저렴한가격!!


호젠지요코초는 일본 감성 하면 흔히들 떠올릴 수 있는 밤거리를 보여준다. 좁은 골목길에 은은한 붉을 밝힌 상점들과 절.


호젠지에는 밤에도 사람이 많다.


절의 간판도 거리에 맞게 형광등으로 밝힌 호젠지 ㅋㅋㅋㅋㅋ


난바역을 지나서 숙소로 돌아왔당

일본여행의 꿀맛은 또 편의점에서 사는 맥주와 야식인데! 고거 사들고~


내일은 나라 당일치기를 아주아주 일찍 나갈 것이므로! 일찍 잠자리에 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