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사진첩/2017 여름 북큐슈

[여름 북큐슈 여행] 00. 동화같은 사가의 하늘, 인천-사가 티웨이 탑승기!-3

by EHhyun 2017. 7. 16.


벌써 하늘에서 찍은 것만 3번째 포스팅이네.. 이제 그만 지상 사진도 올리고 싶다ㅠ

티스토리가 50MByte 까지밖에 지원 안하는줄 몰랐드아 ㅠㅠ 늘려주세요


아무튼 하늘과 땅 너무 멋지지 않은가 ㅠㅠ


구름의 그림자가 드리운 곳과 태양이 비추는 곳


사가의 평야 사이로 유유히 흐르는 강과 그 주위에 모여 사는 사람들.

그들 중에 몇명이나 지나가는 비행기를 올려다 볼까.


티웨이항공 비행기를 타고 가면서 왜 사가에서 해마다 열기구축제가 열리는지 알 것 같았다.


넓은 평야를 내려다 보는 시야가 너무나 아름다웠기 때문일 거라고 생각했다.


비행기가 선회하고 이제 착륙 준비를 한다. 나는 또 다음 포스팅으로 넘어간다 ㅠ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