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사진첩/2017 여름 북큐슈

[여름 북큐슈 여행] 00. 동화같은 사가의 하늘, 인천-사가 티웨이 탑승기!-1

by EHhyun 2017. 7. 14.

왕복티켓이 고작 88,000원 이었다.

마침 과외 쉬는 주 였다.

절대 포기할 수 없는 기회였다.

그렇게 사가로 떠났다.


때는 우리나라에 긴 비가 지삭될 즈음인 7월 2일. 인천공항은 엄청나게 흐렸다.


제발 일본은 맑기를.. 하고 잠시후


뛰어들고 싶은 구름을 만났다 으앙


아직 우리나라 상공인데 하늘이 참 너무 아름다웠다 여름하늘 ㅠㅠ


지상은 잔뜩 찌푸렸는데 구름 위는 이렇게나 다르다니!


기장님이 센스가 있으신지 부산 상공으로 날았다. 원래 그 코스인데 내가 착각하는거겠지 ㅎㅎㅎㅎ


부산을 떠난지 얼마 지나지 않아 바로 보이는 섬.


나중에 위성으로 알았지만 무령왕이 태어났다고 전해지는 가카라시아 였다.

벌써 가라쓰 상공에 와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