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사진첩/2016 가을 간사이

[가을 간사이 여행] 68. 교토 아라시야마 오코치 산소 탐방기 02

by EHhyun 2017. 9. 9.



2017/09/08 - [비장한 여행사진첩/2016 가을 간사이] - [가을 간사이 여행] 67. 교토 아라시야마 오코치 산소 탐방기 01

이전 포스팅으로부터 계속..!


오코치 산소의 가을은 단풍이 책임지고 있다.


길 곳곳, 공터 곳곳이 빨간 단풍으로 아름답다.


이곳 저곳에 건물이 그야말로 숨어있다. ㅋㅋㅋㅋ  

건물들을 찾아내서 가보는 것도 재미있었다.


그래도 탐방로는 확실히 안내되어서 길을 잃을 일은 없을 것 같다.


방장의 형태를 한 건물과 정원.


반대쪽으로는 교토의 하늘이 펼쳐지고 


오코치 산소를 세운 유명한 배우의 부인이 시를 좀 쓰셨나보다.

전시를 해놓았던데 나도 한 수 써서 가져왔다. ㅎㅎㅎㅎ


탐방로 막바지에는 1000엔짜리 티켓에 포함된 특전이 있다!


바로 말차와 다과 티켓!


대나무 숲을 바라보는 다실에 앉아있으면 아주머니가 가져와주신다.


말차는 정말 써서 여유롭게 앉아있을 수밖에 없게 만드는 매력이 있었다.. 도저히 빨리 먹고 일어날 수가 없다 ㅋㅋㅋㅋㅋ


다음포스팅에서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