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사진첩/2016 가을 간사이

[가을 간사이 여행] 60. 교토 밤거리 산책, 기온에서 교토역까지

by EHhyun 2017. 8. 27.

감동의 라이트업 에이칸도를 나와서


기온까지는 버스를 탔다. 교토에 하루 이상 있을 예정이라면 무조건 버스 1일권 추천!


기온시조가 약간 교토의 가장가장 현대적으로 번화한 곳인것 같았다.


호 나를 향해 미소짓는 일본남..?


끝없는 택시의 행렬. 교토의 밤거리는 항상 택시가 함께한다.


기온에서 야사카 진자쪽으로 걸어가는 길은

계속 이런 골목길의 연속이다.


퇴근길.


누구를 태우고 있는지 궁금해지는 택시


게이샤가 타고 있지 않을까 교토의 밤거리는 보이지 않는 게이샤가 있어서 더욱 거닐고 싶어진다.


이번엔 하얀택시 ㅋㅋㅋㅋ 기온에서 지하철을 타고 교토역 까지 가기로 했다.


뭔데 스윗하니 지하철에서..


시치조에 내리면 내가 예약했던 숙소 근처당 ㅎㅎㅎㅎ 교토타워가 보이는~


인제 들어가서 내일의 여행을 또 준비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