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사진첩/2016 가을 간사이

[가을 간사이 여행] 04. 오사카항 덴포잔 관람차 탑승기

by EHhyun 2017. 7. 14.

츠텐카쿠를 떠나서 급하게 지하철을 탔다. 오사카 지하철은 그래도 도쿄보다 훨씬 덜 복잡해서 금방 다닐 수 있다.. 지만 어렵다

목표는 덴포잔 관람차가 있는 오사카코 역!


츠텐카쿠 뒤편의 에비스초 에서 사카이스지 선 타고 사카이스지 혼마치 역에서 주오선으로 갈아다고 오사카코 방향으로 가면 된다. 헥헥

어려워보이지만 환승 1회 뿐.

오사카 여행을 다니다보면 사카이스지선을 참 많이 이용하게 되는 것 같다.


해가 지기 전에 도착해야 하는뎁!!!!


짠 하고 도착했는데 해가 지지는 않았지만.. 구름속으로 모습을 감추었다 ㅂㄷㅂㄷ


온김에 한번 탑승!!


덴포잔(나름 산이다..) 공원 뒤로 보이는 오사카 시가지 모습


날 맑은날 왔으면 참 예뻤을 텐데 싶다.


그리고 이때 나의 니코르렌즈가 갑자기 고장난다.. 줌이 어느 영역 이상 안 풀어진다....ㅠㅠㅠ 줌링사망 흐아아


그래서 당분간의 사진이 광각이 없다..ㅋㅋㅋㅋㅋㅋ 암튼 이건 반대쪽 바다 쪽 뷰!


내려와서 본 관람차. 객차다 색이 다르고 가끔 더 비싼 투명차가 있지만 그다지 큰 차이 없는 것 같다..ㅋㅋㅋㅋ


오호 뒤로 보이는 배는


주유패스 이용시 최대의 가성비를 자랑하는 산타마리아호 가 지나가고 있덨다.

근데 그닥 관심없어서 나는 패쓰~~


하고 재빨리 시곗바늘아 달려봐 해서 오사카 시내로 들어왔다. 여기는 오사카 우메다역. 

이곳으로 돌아온 이유는 다음 포스팅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