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사진첩/2016 가을 간사이

[가을 간사이 여행] 02. 오사카 텐노지 공원을 지나서 신세카이로

by EHhyun 2017. 7. 13.

아베노 하루카스를 내려와서 바로 앞!

길 두번만 건너면 보이는 텐노지 공원을 가로질렀다.

마침 가는 날이 월요일이라 공원과 동물원은 쉬었다. 어쩐지 휑하더라.


내려와서 보이는 츠텐카쿠의 모습! 위에서 봤을 때는 엄청 작아보였는데 역시 전망대답긴 하다.


텐노지공원에 있는 이름모를 호수.. 봄에 왔을 때보다는 쓸쓸한 모습이다.

봄에는 여기 주위로 벚꽃이 흐드러지는데 ㅠ 


한적한 공원을 지나서 도착한 신세카이!!

신세계방면이라고 써있다 한자로 ㅋㅋㅋ


상당히 구세계같이 생긴 신세계 입구


는 이렇게 화려하다. 지금은 도톤보리가 오사카 느낌 짱짱이지만 더어어 옛날에는 신세카이가 1등이었다고 하더라


이발사아저씨의 솜씨가 궁금해지는 바버샵


신세카이의 명물 복어!


월요일 낮인데도 관광객들이 꽤 보였다.


걸어서 츠텐카쿠까지 왔다. 츠텐카쿠혼마치? 맞나?

일본 여행만 다니다 보니 몇몇개 한자음은 읽을 줄 알 것 같다 ㅋㅋㅋㅋ


츠텐카쿠(통천각) 앞 거리 걷기는 다음 포스팅에 계속